인도에서 한달간 금주한 사연

달래의 하루 2010. 9. 16. 01:33
제가 요새 배우고 있는 과정을 수료하기 까지 약 한달이 남았네요

오늘 이야기할 인도이야기도 한국에 다시 돌아오기전 한달 남았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저희 ESL은 Delhi에서 벗어나서 Great Noida라는 곳에 새롭게 둥지를 틀고 시작을 했습니다.

이번 term에는 한국에서의 겨울방학 시즌과 비슷해서 어린친구와 가족도 함께 했습니다.

어때요? 좋아보이나요?

전에 지내 왔던 곳이 Old Delhi의 대학가 주변으로서 한국으로 치면 연세, 이화, 홍대 주변의 주택가였다면

새로 이주 한곳은 서울 주변에 있는 신도시로 생각하면 비슷할 것 같습니다.

집도 좋고 아파트 관리 사무소 비슷한 건물에는 수영장과 헬스장의 시설도 있어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있을때는 겨울이어서 수영장은 이용해 보지 못했습니다.

지금 ESL 하는 친구들은 이용해 봤을 것 같은데 추후에 ESL 친구들을 만나게 되면 물어 봐야 겠네요..

주거환경은 예전 보다 분명히 좋아졌습니다.

남자숙소가 2층이어서 예전처럼 쥐가 들어와서 쥐 잡는다고 난리를 피울 염려는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신도시 처음 생기고 가 본 사람들은 아마 예상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다른 아파트들 올라가는 것만 보일 뿐입니다.

그래도 다행히 아파트 내에 슈퍼마켓이 있어서 과자와 음료수 등은 사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술 파는 가게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결국 저는 한국에 돌아올때 까지 어쩔 수 없이 금주를 해야만 했었습니다.




posted by 달래